개딸들아 고환율 극복 능력 외워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30 목록 댓글 4

이재명 고환율의 금융위기를 만든사람
이명박 금융 위기를 극복한 사람 

누군 국민연금 털어 방어중
누군 미국과 통화스와프체결해 환율 내림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 당시, 
한국은 극심한 달러 유동성 부족으로 원/달러 환율이

1,500원대까지 치솟는 등 금융 불안이 극에 달했습니다.
이 상황에서 이명박 정부는 2008년 10월 30일 미국 연방준비제도
(Fed)와 300억 달러 규모의 통화스와프 계약을 전격적으로 체결했습니다.
이 발표가 시장에 미친 영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환율 하락 폭: 
계약 체결 다음 날인 2008년 10월 30일,
전일 대비 177원(약 12.4%) 급락하며 
기록적인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국민연금 연금 털어 환율 방어
    잘하는짓이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푼돈 처 뿌리고
    집값 전월세 처 올리고
    외교는 개무능
    국민노후 그지 만드는 찢재앙
    천벌 받아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고유가말고 고환율지원금은 없나요? 국민 70프로 한번 더 가자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