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작은평수 구축아파트입니다
8월초가 만기인데 언제 나간다는 말이 없네요
갱신하고싶어했는데 안된다고 했거든요
현시세는 2년만에 20만원 올라 월 60만원씩 받네요
같은 룸컨디션에 살려면 40만원 내다가 60만원 내야하니 최대한 버티려는 걸까요?
좀 손봐서 시어머니 들어가셔야하는데 시간이 빠듯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진짜 별 .... 그걸 님이 왜?
세상엔 희안한 사람들 참 많아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ㅈㄴㄷ. 글을 좀 읽으세요.
부동산에 왜 내놓겠냐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월세면 한달 기한 두고도 알아보더라구요 두날 남았으니 그집도 이제 알아보기 시작했을것 같아요
계약금은 준비해 놓으시고 아마 급하게 집계약 했다고 할수 있으니까요,,
말일쯤 까지 연락없으면 계약일에 이사가는걸로 알겠다고 문자 보내놓으세요
그리고 계약일에 나간다고 생각하는게 맘 편할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만기가 8월초라면 지금쯤 이사 날짜를 알려줘야 하는데 아직이라면 좀 늦긴 하네요.
먼저 이사 날짜 나왔냐고 문자 보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