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금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5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찌되려나발표후그이후에 떨어질까요? 국내주식들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미국 금리 걱정이 아니라 국내 금리 걱정해야할듯요. 미국은 트럼프가 계속 내리라고 압박하고 있어요 최소한 10월에는 내릴 듯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압박은 계~~속했어요 또람프가근데 꿈쩍도안하고있던거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이번에 fed 수장이 트럼프 측근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