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통증에 스태퍼 안좋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79 목록 댓글 6

운동하니 더 아픈거 같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협착엔 안 좋은 운동이에요 스태퍼하면 아프단거보면 디스크일수도 있지만 협착일거 같아요 일단 병원가서 뭔지 확인하고 운동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38님아? ㅇㄱ내용에는 협착이란 말이 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어느정도 평지 걷고 통증이 완화 된다음에 하셔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스텝퍼나 러닝머신 뭔가 안맞아서.... 스텦퍼 사서 몇번쓰고 바로 당근했네요. 그냥 걷기가 제일 나았아요 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아플땐 가벼운 걷기말곤 비추. 엊그제 잠깐 스트레칭 했다가 통증 도졌어요. 한 5분도 안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