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스터 탈출했었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22 목록 댓글 10

해바라기씨 바닥에 깔아놓으니 그거 먹으러 나왔어요.

해바라기씨 까먹느라 정신 팔려서 그냥 얌전히 잡혀서 집으로 들어갔네요 ㅋㅋㅋ

바보, 멍충이 ㅋㅋㅋ

사진은 자기 집에서 등 대고 자는 모습이요. 사람처럼 누워서 자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222 저것도 발톱이에요?귀여워요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발 너무 귀엽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발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해바라기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헐.. 저 발바닥같은게 다 새끼인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