찢재앙 통화 스왑 추진하다가 까인거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27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서 고환율 방어 국민연금 손대고 있어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배급 개딸할머니 노후만 찢거지지 ㅅㅂ아국민연금 펑펑 쓰는 찢똥 그만 빨고당장 나가서 일 찾아봐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개병ㅆ 2찍들 요며칠 난리네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텅텅 빈 깡통 저학력 ㅋㅋ논리 안되는 개병ㅆ 찢그지 무능 찢똥구멍빠는 빤다고 매일 매일 난리네 ㅋㅋㅋ 삭제된 댓글입니다.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