찢재앙 통화 스왑 추진하다가 까인거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27 목록 댓글 20

 

그래서 고환율 방어 국민연금 손대고 있어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배급 개딸할머니 노후만 찢거지지 ㅅㅂ아
    국민연금 펑펑 쓰는 찢똥 그만 빨고
    당장 나가서 일 찾아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개병ㅆ 2찍들 요며칠 난리네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텅텅 빈 깡통 저학력 ㅋㅋ논리 안되는 개병ㅆ 찢그지
    무능 찢똥구멍빠는 빤다고 매일 매일 난리네 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