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아침에 모건이 엄청팔았는데 오후에 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15 목록 댓글 4

이게 13일까지 쭉 가려나요

주식 참 어렵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모건이 누구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jp모간이랑 모간서울이요~
    거의 270만주 매도했거든요~
    우리나라 개미들 진짜 대단합니다
    외인이 저리 팔아제끼는데
    기관이랑 개미들이 물량 다 받아내고있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개인들이 받아내면 주식 어떻게 되나요? 지속적으로 오르기도하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