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도시에 차 맡기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1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버스로 이동하는데 ㅋㅋ이것도 은근재밌네요 지방이라 전철없어요기다리는여유 간만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버스가 잘 안다니면 버스 내리는 근처에 유료주차하고 그렇게 하는게 좋지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차를서비스센터에맡겼어요내일찾으러가야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옆도시 ㅋㅋ 생소하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