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랑 말 많이 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50 목록 댓글 10

고딩인데 듣지도않고, 어차피 다 지 맘대로...

 

이런저런 파도들은 다 지나갔지만, 아니 또 큰 풍파 올까봐

 그냥 고요하게 입을 닫게 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싸울때만... 맞죠, 말이 싸움되고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딸은 말도 안하고 뭔 말해도 시큰둥했는데
    고1 아들은 안그러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애바애 ㅋㅋ 하나라도 다르니 얼마나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대화는 초딩때 많이 하는거고 중고딩은 자기시간이 많이 필요할때임. 큰 지장 있는거 아님 지맘대로 하게 두세요. 그러면서 배우는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지맘대로 살아가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