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인데 듣지도않고, 어차피 다 지 맘대로...
이런저런 파도들은 다 지나갔지만, 아니 또 큰 풍파 올까봐
그냥 고요하게 입을 닫게 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싸울때만... 맞죠, 말이 싸움되고 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딸은 말도 안하고 뭔 말해도 시큰둥했는데
고1 아들은 안그러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애바애 ㅋㅋ 하나라도 다르니 얼마나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대화는 초딩때 많이 하는거고 중고딩은 자기시간이 많이 필요할때임. 큰 지장 있는거 아님 지맘대로 하게 두세요. 그러면서 배우는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지맘대로 살아가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