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세빈 이쁘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17 목록 댓글 22

제 친구가 고딩때부터 명세빈 닮은꼴로 유명했거든요

지금도 똑닮았구요

피부 하얗고 눈웃음 작렬이고 웃을때 입 쫙 찢어지고

제가 장난으로 조커라고 놀리구요

머리스타일도 단발에 살짝 뒤집어진 웨이브 넘 잘 어울리고

근데 참 이쁘긴해요

늘씬하고 옷도 잘입고 

지금도 회사에서 인기 많구요

어딜가나 눈에 띄여요

친구지만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특히 웃을때 상큼해보이구요

부럽다 지지배

얜 잘 늙지도 않아요 41살인데 진짜 20대후반 밖에 안보여요 다들 그렇게 보구요

저녁 먹기로 했는데

얘만 만나려면 왠지 신경 쓰여서

옷도 한참 고르고 있어요 화장도 풀메이크업하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웃을때 눈이 찢어지고 코가 돼지코 되서 안이쁜데..
    나이들면서 괜찮아지는거같기도하고.. 눈에 익숙해진건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일반인이 옆에 있으면 완전 못생이에요
    비교가 안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어떤 스타일인지 감 잡히네요 그런 입매 이쁘더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말상이 이쁘긴~
    ㅍ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청승맞게 생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