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친구가 고딩때부터 명세빈 닮은꼴로 유명했거든요
지금도 똑닮았구요
피부 하얗고 눈웃음 작렬이고 웃을때 입 쫙 찢어지고
제가 장난으로 조커라고 놀리구요
머리스타일도 단발에 살짝 뒤집어진 웨이브 넘 잘 어울리고
근데 참 이쁘긴해요
늘씬하고 옷도 잘입고
지금도 회사에서 인기 많구요
어딜가나 눈에 띄여요
친구지만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특히 웃을때 상큼해보이구요
부럽다 지지배
얜 잘 늙지도 않아요 41살인데 진짜 20대후반 밖에 안보여요 다들 그렇게 보구요
저녁 먹기로 했는데
얘만 만나려면 왠지 신경 쓰여서
옷도 한참 고르고 있어요 화장도 풀메이크업하구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