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터 풀린다더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03 목록 댓글 3

몇 년째 들고있는 내 주식만 국장 잔치에서 비켜갔는지 마이너스 말도 못해서 팔수도 없고....

 

집은 집대로 대출까지 받아가며 샀지만 사자마자 오르지도않고 마냥 그자리 거래도 없고....

 

우울하다, 스트레스받아 몸살난 기분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두요. ㅜㅜ 건물은 세가 안나가서 4년째 이자만 내고 이 좋은 불장에 내 주식은 마이너스 1억 넘고 포모와서 저번주에 마이너스 천만원손해보고 엘지패밀리랑 하닉 사서 마이너스 천만원 넘어 갔네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부자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닭띠들 5월부터 풀린다더니 개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