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출근하고 다음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98 목록 댓글 7

사무보조일인데.. 아무도알려주지않는데 어떻게해야되나요
다들바쁘네요..
도대체 어제조금알려주고 다음날인데 어떻게해야되죠...계속 기다려야되는건지..
시간되시면 알려달라고했는데..
그뒤로 1시간반뒤인데 이제곧점심시간...ㅜㅜ
원래이러나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알려준거라도 좀 하고 이거저거 문서들 구경하고 사무실 돌아가는거 체크하고 해요 갑자기 알려주지도 않은 일 막 시켜될탠데 봐둬야 알아서 좀 할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인수인계 없었나바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알려준건 확실한 터득하시고
    뒤에 모르는일 시키면 그때 물어보세요
    알려달라고
    지들이 필요하면 알려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다들 텃새네요
    제일 착하게 생긴분에게 살짝 할일같은거 물어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흠냐...이런곳은 담날 안나가야됌 사람이 새로왔음 복사라도 해야 할 일을 줘야줘 뭣들하는 짓이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