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재미있는데 진기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463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연기가...에휴김무열이 다 커버하네어쩌다 마주친 그대 드라마에서도 망이었는데 연기가 안늘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괜찮던데요 얼마나 더 잘해야하나요이쁘고 친근감있는 얼굴이라좋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괜찮던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괜츈~좀 덜 소리질렀으면 좋겠었지만 역활에 충실한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또라이 역할 잘 하잖아요. 여태 별로 였는데 이번에 호감되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전 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