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재미있는데 진기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464 목록 댓글 23

연기가...에휴
김무열이 다 커버하네
어쩌다 마주친 그대 드라마에서도 망이었는데 연기가 안늘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괜찮던데요 얼마나 더 잘해야하나요
    이쁘고 친근감있는 얼굴이라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괜찮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괜츈~좀 덜 소리질렀으면 좋겠었지만 역활에 충실한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또라이 역할 잘 하잖아요. 여태 별로 였는데 이번에 호감되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전 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