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수리한다 바꾼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77 목록 댓글 4

제핸폰이 11pro 예요
지금 최신형이 17 이니 오래됐죠
그래도 잔고장 안나고 잘 썼는데 엊그제부터 화면에 연두색사이키가 도네요
꼭 나이트불빛처럼 반짝반짝 형광연두색으로 ㅠㅠ
근데 수리는 14만원인데 워낙 오래된폰이라 앞으로 또 고장날거 같고 ..
그냥 바꿀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사려면 백몇십만원이죠?
    고쳐서 1년 2년더 쓰시려면 쓰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수리해서 쓴다 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바꿔요 세상에나 폰을 그리 오래 쓰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11이면 오래쓰셨네요 바꿔요 저도 12프로 쓰다 17프로로 바꿨는데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