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핸폰이 11pro 예요
지금 최신형이 17 이니 오래됐죠
그래도 잔고장 안나고 잘 썼는데 엊그제부터 화면에 연두색사이키가 도네요
꼭 나이트불빛처럼 반짝반짝 형광연두색으로 ㅠㅠ
근데 수리는 14만원인데 워낙 오래된폰이라 앞으로 또 고장날거 같고 ..
그냥 바꿀까요?
다음검색
제핸폰이 11pro 예요
지금 최신형이 17 이니 오래됐죠
그래도 잔고장 안나고 잘 썼는데 엊그제부터 화면에 연두색사이키가 도네요
꼭 나이트불빛처럼 반짝반짝 형광연두색으로 ㅠㅠ
근데 수리는 14만원인데 워낙 오래된폰이라 앞으로 또 고장날거 같고 ..
그냥 바꿀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