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산 사람이 승자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597 목록 댓글 15

어제 삼전닉스 매수한 사람이 승자네요
이번주 떨어진대서 지켜보라고 해서
어제 추매 안 했더니 오늘은 오르네요 ><
돈 벌 팔자가 아닌가봐요
평단만 높아요ㅡㆍ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결국은 버틴사람들이 버는건데 그게 참 말처럼 쉽지 않다는... ㅜ 주식이 불로소득 같지만 절대 그렇지 않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전 정리보다 버티는게 100배는 더 쉬어요. 매도는 진짜 못하겟어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샘성 12주 샀어요. 기아팔아서 ㅠ 기아 마이너스. 그래도 이제부턴 삼성만 모아가려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추매했어야 햇는데 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어제 프리장이 기회였네요 아까비. 근데 또 기회는 있을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