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감하게.마이너스 주식을 팔수 있나요? 리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13 목록 댓글 18

소심해서..ㅠㅠ

마트비 생각하고 학원비가 얼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에코프로 -150. 한미반도체-100
    작년 효성-150.
    대신 삼전 닉스로 몇천 벌어서 쉽게 할수 있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잡주사서 가망없음 꼴도보기싫어서 팔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요즘 같은 변동성 장에서는
    팔아버리고 달리는 말에 올라타는 겁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전 전체 수익률보고 괜찮음 손절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내 잡주 -48%
    삼전이 조금 밖에 없어서 토탈 수익이 ㅜㅜ -10 젠장 진작에 털었어야 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