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무슨 라면일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00 목록 댓글 9

아랫집에서 끓이는듯한데

창문 열어 놓으니 냄새가 진동을 하네요

계란 넣은 라면 냄새인데

유난히 라면스프냄새가 진하고

너구리나 해물쪽은 아니에요

신라면도 아니구요

이건 자주 먹어서 냄새 알구요

이름만 알면 먹고싶은데ㅋ

스프냄새 진한 라면 뭘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죠 스낵면이 스프냄새가 강했던것 같아요
    일단 사와봐야겠어요
    냄새가 너무 맛있어서 배에서 꼬르륵 난리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맛있는라면도 냄새가 참 좋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우지라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진라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참깨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