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사고 주택거래신고 소명서 제출하신분 계실까요?세무조사까지는 안가겠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97 목록 댓글 9

2월에 아파트 샀는데 소명서 제출하라고 기한내 안내면 벌금낸다고..ㅠㅠ

소명서 대충 냈다가 재수없으면 세무조사 나오는걸까요?

아공 집 여러번 사고 팔았지만 소명서 제출은 또 처음이라 신경쓰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쫄아서 담당자한테 물어봤더니 많긴 하더라구요. 그런데 이유는 모른대요..말인지 방군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 소명서 제출했는데, 그냥 구청 찾아가서 담당자에게 줬어요 훑어보시고 부족한거 있음 지금 다시 해오겠다고 했고요
    바로 체크해보더라구요
    깔끔하게 넘어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님은 뭐 특이사항?이 있으셨어요?왜 소명서까지 제출하라던가요?제 담당자는 잘 모르겠대서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랜덤으로 걸렸나 싶기도 했어요 딱히 특이사항 없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나이가 어리거나 몇십억 이상이거나 자주 사거니 그럼 그렇다는데 혹시 특이사항있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