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집값 13억~14억정도인데 오늘 15억에도 올라오고 맘편하게 돈버는 느낌~ 주식은 현재씨드 2천정도로 파니 또 올라서 혈압올라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사팔이 바로 안되는데 ㅋㅋㅋ 팔면 또 뭐해요 또 그 지역 근처로 가도 비싼데 그러니 늘 거지같은 집인데 20억이고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네 저는 그런집이 딱 갖고 싶네요 거지같은집 20억짜리요 님은 싫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당연히 안갖고 싶죠 님이나 많이 가지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우리집 7억대 분양집..며칠전 18억매매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그러게요. 1년전에 6억주고 산아파트. 지금 전서가 6억이예요. 남에돈으로 집산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