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세기 집에 들이신분 후회는 없으신가요
삼성할인행사할때 하나 들일까하는데
잘 사용할지 깨끗히 잘 닦일지 걱정이 앞서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손잡이 있고 없고 가격 차이가 많이나던데 굳이 기능 똑같으면 비싼거 할필모 없겠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손잡이 안중요. 자동문열림은 중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맞벌이집은 필수..저도 주말부부 하면서 들였는데..완전 신세계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식세기 없을때는 어떻게 살았는지 싶어요.
정말 좋아요.강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괜히
삼대이모님 하는거
아니에요 세개는 쓰는거 맛들이면 못벗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