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세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98 목록 댓글 10

식세기 집에 들이신분 후회는 없으신가요

삼성할인행사할때 하나 들일까하는데

잘 사용할지  깨끗히 잘 닦일지 걱정이 앞서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손잡이 있고 없고 가격 차이가 많이나던데 굳이 기능 똑같으면 비싼거 할필모 없겠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손잡이 안중요. 자동문열림은 중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맞벌이집은 필수..저도 주말부부 하면서 들였는데..완전 신세계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식세기 없을때는 어떻게 살았는지 싶어요.
    정말 좋아요.강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괜히
    삼대이모님 하는거
    아니에요 세개는 쓰는거 맛들이면 못벗어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