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다 올라올거 같은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429 목록 댓글 14

삼성 닉스 

37만 240만.

 

오늘 닉스 애프터 장까지 220찍을거 같은 예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스페이스는 다 빠져나갔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낼 미국소비자물가지수발표있어요 그거말고도 악재많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이번주 계속 흔들거같아요 어제 사고싶은거 꾹 참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오늘 손꾸락이 움찔움찔하는거 계속 참았네요 30에 담은거 취소하고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코스피지수 전문가들 7200까지 예상합니다
    담주까지 악재많아요
    어제 생각보다 괜찮아서 좀 다행이다 싶긴한데 앞으로 올 파도가 좀 걱정됩니다
    오늘 조금 팔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