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닉스
37만 240만.
오늘 닉스 애프터 장까지 220찍을거 같은 예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스페이스는 다 빠져나갔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낼 미국소비자물가지수발표있어요 그거말고도 악재많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이번주 계속 흔들거같아요 어제 사고싶은거 꾹 참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저도 오늘 손꾸락이 움찔움찔하는거 계속 참았네요 30에 담은거 취소하고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코스피지수 전문가들 7200까지 예상합니다
담주까지 악재많아요
어제 생각보다 괜찮아서 좀 다행이다 싶긴한데 앞으로 올 파도가 좀 걱정됩니다
오늘 조금 팔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