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부자동네 vs 거지동네 시각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50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근데 파란동네는 큰차이가없고 빨간동네는 차이가큰게 더 새롭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아파트 대단지가 없으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당연하지..민주당은 부자들한테 세금걷을생각만하는데..그들이 민주당 뽑을리가없지. 이유있는투표인거지. 이건 인정. 그런데 경북은 왜 국힘 뽑는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