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부자동네 vs 거지동네 시각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5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근데 파란동네는 큰차이가없고 빨간동네는 차이가큰게 더 새롭네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아파트 대단지가 없으니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당연하지..민주당은 부자들한테 세금걷을생각만하는데..그들이 민주당 뽑을리가없지. 이유있는투표인거지. 이건 인정. 그런데 경북은 왜 국힘 뽑는건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