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전할때 매콤하게 하는법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10 목록 댓글 6

아시는분 계실까요?

엄마가 어릴때 해주던 파전은

땡초 넣고 오징어 새우 홍합 넣고 했는데

엄청 매워서 혀 호호 하면서 먹었거든요

제가 하면 땡초를 많이 넣어도 별로 안매워요

맵게 하는거 아시는분 계세요?

혀가 둔해진건지도 모르겠어요

매우면서도 감칠맛 나고 엄청 맛있었는데

먹구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하 땡초가루도 파는군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어릴때 먹어서 그럴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렇죠?어릴땐 매운걸 잘못먹으니
    혀가 둔해진게 맞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22222 맞아요 어릴때 먹어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요새는 고추가 안매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