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분 계실까요?
엄마가 어릴때 해주던 파전은
땡초 넣고 오징어 새우 홍합 넣고 했는데
엄청 매워서 혀 호호 하면서 먹었거든요
제가 하면 땡초를 많이 넣어도 별로 안매워요
맵게 하는거 아시는분 계세요?
혀가 둔해진건지도 모르겠어요
매우면서도 감칠맛 나고 엄청 맛있었는데
먹구싶다
다음검색
아시는분 계실까요?
엄마가 어릴때 해주던 파전은
땡초 넣고 오징어 새우 홍합 넣고 했는데
엄청 매워서 혀 호호 하면서 먹었거든요
제가 하면 땡초를 많이 넣어도 별로 안매워요
맵게 하는거 아시는분 계세요?
혀가 둔해진건지도 모르겠어요
매우면서도 감칠맛 나고 엄청 맛있었는데
먹구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