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하는 짓일까요.ㅋㅋ 밥먹고 혈당에도 좋고 소화도 시킨다고 30분 걸어요...
오늘은 조금 더워서 땀도 조금 났는데...문제는 들어와서 앉으니 졸음이 쏟아지고 ㅠㅠ 다시 배고프네요...이런 몸뚱이가 있는지
아이스커피랑 쿠키 4개 먹고 있네요...저녁도 저녁먹고 산책하고 오면 입이 허해서 과일먹고 어쩔땐 과자먹고...
차라리 점심을 먹지말고 걷고나서 간식을 먹을까요.ㅠㅠ
돌아서면 배고픈 1인.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인술린 저항성이 안좋아서 그래요 혈당자체가 널뛰는 사람은 금방 배고파져요 연속혈당계 차고 혈당 변화를 보세요 30분 걸었다구 배고프면 너무 적게 먹었거나 혈당스파이크오는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비빔밥 먹긴했는데 주말에는 먹으면 누어서 자나봐요 ㅠ당화혈색소랑 공복혈당은 정상인데 연속측정기 해보는게 낫겠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11살 저희딸도 꼭 저러는데ㅎㅎ 좀 댕기면 바로 배고프다구 뭘 주워먹어요 근데 저체중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ㅠ저는 정상체중일까요 161,54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평범, 근력이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