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전 받은 러브레터가 아직도 메일함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74 목록 댓글 4

전남친에게 받은 러브레터 6통이 다음 메일함에 있네요

 

다음은 임출 카페만 이용중이고 한메일은 전혀 안쓰고 있어서 정리하려고 봤더니

 

23년전에 받은 전 남친의 따뜻한 메일이 있었어요

 

솔직히 걔랑 사귄 것도 잊고 지내고 있었는데

 

한 20년만에 읽다보니 참 서로 좋아했었구나 얼마나 좋았으면 하는 생각에 젊은 시절의 나를 생각하니 눈물도 나고

 

요즘 나오는 로맨틱 드라마가 부럽지 않을 정도네요.

 

그녀석도 나보다 3살이나 어린게 나만 보면 귀엽다 귀엽다 해주고

 

내가 보낸 편지 보니 내가 저렇게 부드럽게 술술 글을 잘 썼었나 하는 생각도 들고, 

 

 

대학생활도 너무 재미있었고, 친구들이랑 엠티가고 노는것도 재미 있었고

 

술먹고 노래방가고 나이트 가는것도 너무 재미있고 그래서 이십대초엔 연애를 안했었는데 

 

제일 이쁠때 더 상큼한 연애를 안해본게 후회가 되네요. 그때 미친듯한 연애를 더 했었어야 했는데,, 다 지나간 일이죠.

 

 

어쨌든

 

전남친 잘 살았으면 좋겠다

 

좋은 추억 남겨줘서 고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ㅋㅋ 와 23년전.. 새로울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