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은 투표권 박탈당하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9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국인들은 투표하고나라꼴 잘 돌아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겨우 이겼잖아 멍청아 0.7프로 세팅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그러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보수동네만 투표지 부족 멍청아더압도로 이길수 있었는데 ㅉ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육갑떠네 ㅋㅋ 부산울산은 왜 털렸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