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은 투표권 박탈당하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97 목록 댓글 7

중국인들은 투표하고
나라꼴 잘 돌아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겨우 이겼잖아 멍청아 0.7프로 세팅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그러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보수동네만 투표지 부족 멍청아
    더압도로 이길수 있었는데 ㅉ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육갑떠네 ㅋㅋ 부산울산은 왜 털렸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