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모양인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89 목록 댓글 7

지금 분양중인데 109동
5호라인이 당첨이된다면
어떤가요?
저방향이 북향인가요?
아파트를 반듯하게 지을수없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남서향인데..일조 안 좋을듯.
    너무 가리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 그림중에서 제일 안 좋은 라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109동 1.2.3라인이 정남향이네요
    4라인에 108동까지 5라인은 남서라도 해 많이 안들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남서향인데 옆동간섭도 있고 4호라인에 그늘져서 해가 잠시왔다가 그늘지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남서인데 앞동 1,2 라인에서 거실이 다 보이겠네요ㅜㅜ
    아~ 앞동의 방에서 보는거라 보는 사람은 없겠지만 신경은 쓰리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