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분양중인데 109동
5호라인이 당첨이된다면
어떤가요?
저방향이 북향인가요?
아파트를 반듯하게 지을수없는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남서향인데..일조 안 좋을듯.
너무 가리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저 그림중에서 제일 안 좋은 라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109동 1.2.3라인이 정남향이네요
4라인에 108동까지 5라인은 남서라도 해 많이 안들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남서향인데 옆동간섭도 있고 4호라인에 그늘져서 해가 잠시왔다가 그늘지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남서인데 앞동 1,2 라인에서 거실이 다 보이겠네요ㅜㅜ
아~ 앞동의 방에서 보는거라 보는 사람은 없겠지만 신경은 쓰리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