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98 목록 댓글 12

아이 근시억제 안약 처방받았는데

차안에 1시간 이상 방치했어요.

4개월치인데 온도가 높아서 재처방 받아야 하는거죠?

헬스 간다고 깜빡했네요. 집에 들릴걸~
아니 헬스장에 가져갈걸.. 야외주차장이라 보관 온도보다 훨씬 높으니 사용하면 안되겠죠? 오전 10~11시여도 햇빛이 뜨거우니 ㅜㅜ

병원에 다시 처방문의 해야 하는데 한심해 죽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괜찮을텐데요. 유효기간 지나도 멀쩡한데 약이 상온에 좀 있었다고 문제되진 않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러면 좋겠는데 아까 차안이 너무 더웠거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다른소리지만 효과 없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래요? 몇년 하셨어요? 아이가 눈이 많이
    나빠서 초고도근시 될까봐 넣고 있거든요. 좀더 어릴때부터 시작할껄 후회중인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초등때 한 2년했어요
    코로나가 와서 병원을 못가
    중단했어요
    나빠지는 속도는 변함없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