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점심 샌드위치 위주로 먹으면 안좋을까요?저처럼 드시는 분도 계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9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샌드위치는 제가 직접 싸요.호밀빵에 햄같은건 없이 삶은 계란 야채 치즈 같은거 넣고 만들어요.그리고 우유랑 그릭요거트랑 호두 조금이랑 같이 먹어요. 매일 먹으면 안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미국 사람 중 누구..매일 햄버거가 식사인데 콜라랑 감튀는 안먹어서 엄청 건강하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건강식인데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햄도 빼고 건강식!!!!!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너무 좋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오히려 좋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