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카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9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편으로 받기 신청후 받는데까지 며칠정도 걸리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오래걸렸어요2주도 훨 넘은것같음잊고있다 받았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는 토욜에 신청했는데 오늘 받았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