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밑에글보다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503 목록 댓글 23

불편하신분들은 패스요!

부부관계 정말 싫거나 힘들때
남편이 손으로 해달하면 해주세요?
해줘야 하는건가???????
첫애 가졌을때 길을 잘못들였나
아직도 그러네요.
가끔씩 해주긴 하는데
보통 남편들 손으로라도 해달라 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아뇨 해달란적도 없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전 제가 한번 해줘보고 싶은데..스킬이 없나봐요.남편이 정성껏 해달라고ㅋㅋ
    전 소질이 없나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해주면 어떤가요
    부부인데
    입으로도 해주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어떻게 하는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소질없나봄 나름 열심히 해줬는데 바로 됐다 치우라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