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빚탕감 받아보신분 계신가요?정책으로 해주는거맞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85 목록 댓글 5

5000만원 미안
코로나때 자영업자한에서 해당되는건지
소득과 부양가족에 따라다른건지
광고보고 빚탕감된다해서 신청하니 법무부 변호사라고 연락와서 상담좀하다 대면해서 신청하는거라하는데
4000만원정도를 1700정도로 줄일우있다는데
맞는걸까요
이직을 많이해서 생활비로 사용하다보니 빚이 많아졌어요
남편이 주변에 그렇게 신청한 사람들있는데
결국 자기네 이자받으려고하는거라고
크게 빚을 줄여주진않았다네요
뭐가맞는건지..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빚보다 재산이 많음 안됨
    예를 들어 빚이 4천인데 집을 5천짜리를 가지고있음 안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재산은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지금 삵고 있는집은 있을거 아니예요
    차도 있고
    전세보증금이나 월세보증금도 해당되죠
    아무것도 없음 파산 ㄱㄱ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보증금없는 월세에 빚많고 차도 없고 예금도 다른 재산도 전혀 없을때나 그만큼 탕감받는거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개인회생, 신용회복이 있으니 상담받아서 유리한 쪽으로 진행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