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주주분들 평단가? 주주였던 분들 매도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06 목록 댓글 6

평단가 얼마에 가지고 계세요??
주주였던 분들
평단가 얼만데 얼마에 파셨어요?
그냥 궁금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160에 50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151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한계좌는 12만원 하나는 100만원 그냥 하향으로 돌아설때까지 가지고있으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38. 10주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103만원 30주
    삼전있고 반도체etf1000주있음
    안팔꺼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