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주주분들 평단가? 주주였던 분들 매도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0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평단가 얼마에 가지고 계세요??주주였던 분들평단가 얼만데 얼마에 파셨어요?그냥 궁금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160에 50주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151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한계좌는 12만원 하나는 100만원 그냥 하향으로 돌아설때까지 가지고있으려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38. 10주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103만원 30주삼전있고 반도체etf1000주있음안팔꺼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