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 좋아지는 비타민 영양제 추천해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31 목록 댓글 7

하루종일 기운도 없고 그래요

비타민 먹으면 좋아질까요?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약보단 음식이 진짜 보약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밀크씨슬
    간영양제인데 기운 없을때도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삐콤파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 그래서 흑염소 1년에 2번 먹어여 좋은건지 어쩐건지.. 덜 피곤은 한데.. 집에서 쉬는날엔 더 힘들더라구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정관장 리미티드도 먹고
    백진삼도 먹어요
    멀티비타민이랑 비타민씨 메가도스도 있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