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닉 감사제가 끝났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669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 5일~ 6월 8일 바겐세일이었네요 삼닉 주식을 샀어야 했는데 엄하게 삼성 노트북을 샀네요 온누리 상품권 준다고 해서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29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29에사서 30.5에 팔았네요ㅜ 아침 9시에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왜요ㅡㅡ29면 싸게산건데 들고있어야죠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또 떨어질까봐 얼릉ㅋ 새가슴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ㅈㄴㄷ대부분 개미들 마음이 비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