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닉 감사제가 끝났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670 목록 댓글 17

 

6월 5일~ 6월 8일 

 

 

바겐세일이었네요  

 

 

 

 

삼닉 주식을 샀어야 했는데 

 

엄하게 삼성 노트북을 샀네요  온누리 상품권 준다고 해서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29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29에사서 30.5에 팔았네요ㅜ 아침 9시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왜요ㅡㅡ
    29면 싸게산건데 들고있어야죠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또 떨어질까봐 얼릉ㅋ 새가슴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ㅈㄴㄷ대부분 개미들 마음이 비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