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너무 졸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44 목록 댓글 9

아 집에가서 딱 한시간만 자고 오면 좋겠다.ㅠㅠ

뜨거워서 차에서도 못쉬고 직장인은 너무너무 힘드네요...2,3시쯤 너무너무 졸린데.......다들 졸릴때 뭐하세요

커피는 계속 마셔도 수면제 같네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사물함있는데 일하는데 너무 졸려서 거기안에서 자고 싶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긴쇼파도없고 사무용의자만 있으니 양쪽직원들 칸막이도없고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책상에 엎드려 자요.ㅋㅋ사무실에 혼자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부럽네요...전 그런다면 코골고 잘듯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ㅇㄷ.나이먹어서그런지 미친듯이 졸리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