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몇일간 왜 발악을 했는지 알았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481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때문이었네요서울은 아니라 아쉽지만응원할게요 ♥윤어게인 하수인 조희대 탄핵이거 막으려고그랬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꺼져 이미지 확대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이미지 확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아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