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세계의 주인 추천해요(넷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65 목록 댓글 10

극장에서 보고 싶었는데 개봉관이 너무 없어서 미루다 놓쳐서 아쉬웠는데 넷플릭스에 올라와서 너무 반가웠어요. 혼자 조용히 보려고 아끼다 병원에 입원해서야 이어폰 끼고 혼자 봤네요. ^^;

너무 예쁘고 밝고 슬프면서 기쁘고 따뜻한...
뭉클함이 가시지 않는 영화예요.
꼭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이게 12세이라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이야기를 풀어가는 방식이 너무 좋았어요 결말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주제는 좋았지만
    재미는 글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저랑 같네요! 저도 극장에서 보고싶었는데 금방 내려서 못보고 일욜에 넷플로 중딩딸이랑 봤어요~ 마지막에 뭉클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어제봤어요.
    담긴 의미 해석해주는 영상까지 보고나니까 여운이 긴 좋은영화네요.
    특히 세차장씬 ㅜㅜ 남동생의 편지.
    씬 마다 담긴 의미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