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택스 기한후 신고를 했는데요.(급여업무잘아시는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01 목록 댓글 6

홈택스에서 기한후 신고를 했는데요

혹시 제가 하면

회사에서도 제가 기한후 신고를 했는지 아나요?

추가로 환급받을게 있어서 했거든요

경정청구를 해야하는데

그게 안보여서

기한후 신고를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네~ 정말이죠? 누락한게 있어서 환급이라서요
    찾아보니 기한후신고는 처리기간이 긴데
    작년에 경정청구할때는 일주만에 처리로 입금됐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기한후신고를 취소하고
    다음달에 경정청구를 해야하나해서요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경정청구로해야죠
    그래야 최초신고랑 비교하고 환급해줌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