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택스에서 기한후 신고를 했는데요
혹시 제가 하면
회사에서도 제가 기한후 신고를 했는지 아나요?
추가로 환급받을게 있어서 했거든요
경정청구를 해야하는데
그게 안보여서
기한후 신고를 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네~ 정말이죠? 누락한게 있어서 환급이라서요
찾아보니 기한후신고는 처리기간이 긴데
작년에 경정청구할때는 일주만에 처리로 입금됐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기한후신고를 취소하고
다음달에 경정청구를 해야하나해서요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경정청구로해야죠
그래야 최초신고랑 비교하고 환급해줌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