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주식 삼전 닉스판이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788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기저기 물려서 살 돈도 음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분명손절한 개미들 있을듯 어제 오늘아침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현차 물림 ㅜ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2222현차 미래에셋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나도 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전 현대모비스 79만에 20주ㅠ. 마이너스4백ㅠ 댓글 전체보기